본문 바로가기

내돈내산 :)

캐나다문화어학원_ 광화문, 믿고 배울 수 있는

728x90
반응형
SMALL

 

거의 1년 전쯤 대기를 걸어둔 캐나다 문화원에서 연락이 왔다.

레벨테스트 일정을 잡고

집에서 멀지만 그래두ㅠㅠ

캐나다 원어민 선생님들이 넘 좋은 분들이실 거라는 확신에

광화문으로 가보았다!

 

레테는 어렵지 않고(원어민 선생님과 5분 정도 인터뷰)

아이도 선생님을 좋아했다. (비록 5분 봤지만...)

 

하지만, 

막상 가보니 주 2회 내가 라이딩 할 자신이 없었다 ㅎㅎㅎㅎ 

대기 걸때만 해도 이런 마음은 아니었는데

하하

 

그리고 미교 2점대 이상의 아이들이라면

유아 과정이 쉽게 느껴질 수 있다.

감안하고 대기를 걸면 좋을 것 같다.

 

유아신입생 안내문 (꼬깃꼬깃 죄송합니다.... )

 

 

이건 올라가는 엘베 안에 붙어있던 홍보물

잘 외워서 발표하고 상도 타면

아이들 자신감도 뿜뿜 할 것 같다.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