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내돈내산 :)

엘리하이_체험, 결제, 금액, 엠베스트, 메가스터디, 아이가 좋아함, 담임선생님도 계심!

728x90
반응형
SMALL

 
아이와 얼마 전 갔던 코엑스 유교전에서 
엘리하이에 관심이 있던 터라 상담을 받았다. 
그리고 10일 무료체험도 자연스럽게 신청했다.


일단 이 사진은
결제 후에 활용하던 사진이다.
체험할 때 주셨던 거치대도 콤팩트하고 좋았는데
이것도 더 튼튼하고 좋긴 하다.
아이가 좋아하던 공룡의 숲


이건 스마트펜인데(아직 써보진 않았지만)
전에 홍진경 님 유튜브에서
문제집 풀다가 모를 때 가져다 대면
선생님 풀이를 볼 수 있었던 기억이 난다.

 
사용법 안내서 잃어버릴까 봐
사진 찍어둠...ㅎㅎ 잘 까먹고 잘 잃어버리는  3*세


10일 체험 중에
담당 선생님께서 편한 시간을 알려달라고 하시고
그 시간에 종종 전화를 주신다.
그리고 체험 완료 후에 유료로 할 건지
체험을 그만할 건지도 결정하도록 도와주신다.

나 같은 경우,
토도 이용기간이 거의 3년 가까이 남아서
정말 많이 고민했는데
7세에는 이제 엘리하이를 해야 할 것 같았다ㅠ
토도 하다가 엘리하이 해보면 바로 아하.. 하실 듯.
초등 교과에 맞춰서 공부해야 하니까

그리고 선택의 결정적인 이유는
도서관 책이 많았고, 읽고 난 후에 푸는 퀴즈가
책을 더 열심히 읽을 수밖에 없게 해 줬다.


학습할 때마다 모이는 로켓이라는 포인트 같은 게 있는데,
모이면 편의점에서 실물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!
학습 동기부여ㅋㅋㅋ 폭발적으로 부여됨ㅋㅋ

엘리하이에 아직까진 모두 만족하고, 어마어마한 학습자료 덕분에... 아직도 탐험 중이다ㅎㅎ
강추!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