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내돈내산 :)

나오리 장작구이 서초점_혜자 맛집, 죠리퐁 무한리필, 냄비라면 1개 무료!

728x90
반응형
SMALL

오 엄청난 맛집을 찾았다.

세상에나

일단 주차는, 

건물 앞 쪽에 2대 정도? 건물 뒤편으로 내려가면 5-6대 정도? 였던 것 같다. 

아니면 맞은편 예술의 전당에 해야할까....?(주차비가 근데 너무ㅠ_ㅠ 비싼 곳ㅠㅠ)

주말 오후 2시 기준으로 주차는 여유있었다. 

 

 

어휴 혜자스러움에 놀라서

라면도 끓이고(계란도 있음!!!!), 죠리퐁 세팅하고, 누룽지컵도 하나 무료라서 그것도 만들어오고,

일단 들어가면 바쁘다ㅎㅎㅎ 먹을 게 많아서ㅎㅎ 

진짜 엄청난 곳이다. 

그리고 저 파김치가... 너무너무 맛있어서 

진짜 나올 때 사오고 싶었다! 혹시 납품받으시는 거면 브랜드라도 여쭤보고 싶을 정도ㅎㅎ 

 

추천합니다!!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