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내돈내산 :)

엘리트 서초_ 레테신청, 구글폼으로 신청, 네이버까페, 반포, 삼호가든, 영어학원

728x90
반응형
SMALL

 

엘리트 서초 예비초 1학년 12월 레테 신청이 있었다.

어느 레테든 오픈 시각 1분 전부터는 진짜 심장이 쿵쾅쿵쾅 한다ㅠㅠ

여러 번 해봤는데도 아직도 덜덜

 

 

서초 엘리트는 네이버 카페로 신청을 받고 있었다.

https://cafe.naver.com/eliteseocho

 

ELITE SEOCHO / 엘리트어학... : 네이버 카페

엘리트어학원/서초브랜치 네이버 카페입니다.

cafe.naver.com

 

회원가입하지 않아도 레테 신청이 가능하다.

날짜별로 링크가 따로 되어있었고, 

나 같은 경우 혹시나 실패에 대비해서 날짜별 링크를 다 미리 열어두고 정각이 되면 새로고침을 눌렀다. 

그리고 가장 빨리 열리는 날짜에 신청!

구글폼 작성 항목이 꽤 됐던 것 같다. 

필수 항목만 후다닥 입력하고 

빨리 제출 눌렀더니 밑에 사진처럼 응답이 기록되었다고 떴다.

 

저녁 8시 좀 안되어서 입금 문자가 왔고

다음날 오후 2시까지 레테 응시비를 입금하지 않으면 취소된다고 했다.

 

 

엠아이 레테에서 보카가 너무 어려웠다고 한다.

퍼플정도는 식은 죽 먹기였어야했나보다ㅠ

미리 더 많이 봐줄껄ㅠ

엘리트는 어떨지....ㅠ_ㅠ 

 

엘리트 레테 신청은 1초 컷은 아니었지만, 

그래도 구글폼 작성하면서 마감되면 어떡하지 엄청 초조했었다.

 

휴 이게 뭐라고 

그래도 엄마가 할 수 있는 건 최선을 다해서 해줘야 한다는 마음으로 하고 있다.ㅎㅎㅎ 

대학 수강신청 시절도 생각나고 나름 재미? 있다ㅎㅎㅎ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