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내돈내산 :)

씨즈캔디_가성비 따질 수 없....

728x90
반응형
SMALL

 

지만 너무 맛있는 캔디다.
알도 작고, 뭔가 깔끔한 끈적임?이랄까ㅎㅎ 
쓰는 나도 웃긴 말이네ㅎㅎ 
따뜻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은

 

 

차에서 나는 항시적으로 배가 고프다.
밥 먹고 준비하고 운전을 하면, 뭔가 먹어야 할 것 같은데 
이때 씨즈캔디가 딱이다.
아기 주기도 뭔가 덜 미안한ㅎㅎ
아 그렇지만 알로 된 사탕은 언제나 엄마가 지켜봐야 한다! 
사실 정말 어릴 때는 씨즈캔디 롤리팝으로 줬었다. 
근데 그건 또 팝 크기가 너무 커서ㅋㅋ 내가 먹기도 컸다ㅎㅎ
 

 

바닐라, 초코, 스카치, 카페라테 4가지 맛인데 
아기는 초코만 먹고 나는 남겨진 나머지 세 가지를 먹는다. 
담엔 초코만 들어있는 걸로 사야겠다. 
엄마 취향 따윈...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