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내돈내산 :)

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닌텐도월드_USJ, 준비 꿀팁, 익스프레스, 입장권, 닌텐도 월드 확약권, 오픈런

728x90
반응형
SMALL

 

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(USJ) 준비 꿀팁

 

- 항공권 발급과 익스프레스권 + 입장권을 같이 알아본다.

- 익스프레스가 발권 가능한 날로ㅎㅎ 간다. (한 달 전에도 매진인 날이 많다)

- 익스프레스 중 닌텐도 입장 확약권이 포함된 종류로 발권한다.

 

- 익스프레스 발권을 실패한 경우(1로 갑니다.)

 

1. 숙소를 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정한다.

- USJ 어플을 다운받아서 입장권을 미리 스캔해 두기.

 

- 오픈런!! ( 아침 8시 정도 입장하면 닌텐도 입장 확약권을 받을 수 있음.)

 

 

- 입장하자마자 오후 시간이나 늦은 오전 닌텐도 월드 확약권 발급받은 후

(한 명의 핸드폰에 입장권을 모두 넣어놓아야 발권+입장이 편하다.)

 

- 해리포터로 가서 해리포터 어트랙션에 줄을 선다.

(익스프레스 아닌 경우, 대기 40분 이상이므로 최대한 아침에 일찍 가서 줄을 서는 걸로.)

 

 

 

- 이제부터는 어플에서 대기시간 짧은 걸로 공략!

 

- 점심시간이 되면 대부분 먹을 것을 파는 곳은 줄이 길어진다.

줄 서지 말고 손등에 재입장 도장받은 후, 나와서 식사를 한다.

 

- 가까운 숙소가 빛을 발하는 순간!

점심 먹고, 방전된 체력을 충전한 후, 재입장! (이른 저녁까지 먹고 입장!)

 

- 저녁 7시쯤 되면 대부분 대기시간이 30분 이하로 줄어든다.

공지되어 있는 대기시간보다 훨씬 더 줄어드니까 이때부터는 재밌는 건 타고 또 타고ㅎㅎ

 

- 마지막 인사공연도 보고 아쉬운 폐장 노래 들으면서 정문 옆 텍스리펀에 가서 텍스리펀을 받는다.

(구매한 물품소지, 여권 갖고 가야 함. 구매한 물건은 면세 가방에 담아주시고, 일본 내에서는 개봉 불가)

 

 

-익스프레스를 구매하셨다면(2번으로 간다.)

2번. 사실 익스프레스 구매에 실패해서 모르겠다ㅎㅎㅎㅎ 일주일 전 급 계획하고 떠난 여행이라 티켓이 없을 수도 있지만, 

진짜 입장 당일까지, 입장당일 매표소에서까지 미련을 놓지 못했는데 

결국 못 샀다ㅎㅎ 

(당근이나 네일동 같은 일본여행까페에 알림을 설정해두면 운 좋게 구할 수도 있다.)

 

익스프레스를 산다면

꿀팁이 따로 필요 없지 않을까ㅎㅎㅎㅎㅎㅎ 

 

항공권만큼이나

일찍 준비해야 하는

유니버셜 익스프레스권ㅎㅎㅎ 

 

 

반응형